배진웅 강제추행은 허위사실, 허위보도 자제 요청

배진웅 강제추행은 허위사실, 허위보도 자제 요청


  배우 배진웅이 여배우 성추행과 관련 보도가 나오자 이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강제추행은 근거없는 명백한 허위사실이고,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다. 아울러 허위 보도 자제를 요청했다. 


  12일 배진웅의 법률대리인은 <모 매체가 지난 11일에 강제추행 혐의로 경찰조사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배진웅이란 이름을 밝히지 않았지만 배진웅임을 알 수 있는 기사 내용이었다>고 말했다. 배진웅은 보도 내용이 대부분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

  다만 후배 여배우가 배진웅을 강제추행으로 고소한 것은 사실이라고 했다. 그러나 후배 여배우의 고소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이에 대한 증거 자료도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매체들이 배진웅 측에게 사실을 확인하지도 않고 후배 여배우의 주장만 일방적으로 보도했다고 하며 언론의 양심과 상식을 저버린 행동이라고 말했다.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돌, 영화 김창수, 드라마 굿캐스팅 등에 출연했다고 보도하니 당연히 이 작품 출연자인 배진웅에게 이목이 집중되었던 것이다.


  경기 포천 경찰서에 따르면 40대 배우가 후배 여배우를 강제추행했다고 고소를 해서 16일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다고 했다. 배진웅도 후배 여배우를 맞고소한 상태이다. 

012

한동안 뜸하면 언론에서 나오는 이런 뉴스가 참 안타깝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