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애 넷째 출산, 정미애 자녀, 정미애 집, 정미애 나이는?

정미애 넷째 출산, 정미애 자녀, 정미애 집, 정미애 나이는?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했을 때 이미 세 아이의 엄마라고 해서 많은 화제가 있었던 가수 정미애가 넷째를 출산했다고 한다. 팬들은 정미애 넷째 출산에 응원과 함께 산모와 아이가 건강하기를 바라는 글을 올렸다.

  정미애의 소속사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이다. 소속사는 정미애가 12월 4일 오후 2시 30분에 넷째를 출산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고 산모 또한 건강하다고 한다.


  정미애 가족들의 축복과 사랑 속에 산모는 안정을 찾아가고 있다고 전했다. 팬들의 아낌없는 사랑스런 축하와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당분간 엄마로 육아에 힘쓰고, 가수로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니 많은 응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정미애 집

  예전 미우새에서 세 남매로 북적거리는 정미애 집이 소개된 적이 있다. 거실이 널찍하고 인테리어가 잘되었으며 깔끔한 집이었다. 2층에는 세 남매가 놀 수 있는 풀장도 있고 야외 테라스까지 갖췄다.

  장난감과 미니 텐트도 기본적으로 갖추어져 2층은 세 남매의 놀이터라고 할 수 있었다. 정미애 집은 복층으로 되어 있고 약 50평대 아파트로 알려져 있다. 복층으로 되어 있으니 층간 소음 걱정없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어 좋을 것 같다.


  정미애 집을 보고 돈은 없지만 나도 저런 곳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해봤다. 부지런히 돈을 벌어도 아마 살기 힘들겠지만 그래도 꿈이라도 꿔야지...

  정미애의 나이는 1982년생으로 알려져 있는데 2020년 기준 만 38세이다. 정미애 자녀는 첫째 조재운, 둘째 조인성 셋째 조아영, 그리고 이번에 태어난 아들까지 모두 3남 1녀이다. 아이들이 많은 편이라서 키우기 어렵지 않냐고 해도 정작 본인은 아이들이 많아서 너무 좋다고 한다.

엄마 권유로 나간 전국노래자랑

  2005년 엄마가 권유하여 나간 전국노래자랑에 1등을 한 정미애, 이번에는 남편이 미스트롯 참가를 추천했다. 남편은 정미애와 함께 가수 데뷔 준비를 했던 사람이다. 같은 기획사에서 준비하다가 남편이 먼저 앨범을 내고 활동을 했다. 


  이렇게 남편의 추천으로 운명처럼 트로트 오디션에 나가게 되었다. 연습생 생활을 무려 15년이나 했던 정미애이기에 기본 실력은 매우 탄탄하다. 특히 이선희 노래를 아주 잘하는 것 같다. 아니 거의 성대모사 하듯 똑같이 부른다.

  하여간 정미애 씨가 산후조리를 잘 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서 좋은 노래를 들려줬으면 좋겠다. 아기도 건강하게 잘 크거라.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