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휘순 천예지 제주도 신혼여행 중 ​

박휘순 천예지 제주도 신혼여행 중

  박휘순의 예비신부 천예지와 드디어 지난 21일 서울 역삼동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을 하였다. 박휘순은 결혼 전부터 17살 연하인 예비신부 천예지과 함께 많은 사람들의 성원과 관심을 받았다. 천예지는 윤은혜의 닮은꼴이라고 해서 눈길을 끌었다. 박휘순은 지난 9월 22일 sns에 로또 맞은 것처럼 다가온 사랑이며 힘든 시기에 자신을 지켜준 천예지를 평생 지키고 싶다고 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휘순은 천예지가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인데 천예지로 인해 삶과 생활이 많이 바뀌었다고 했다. 또 살면서 여러 힘든 점도 있겠지만 지혜롭게 풀고, 천예지를 배려하고 이해하며 살아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휘순의 결혼식장에는 박성광, 오지헌 등 동료연예인이 참석하여 축하해 주었다.


두 사람의 신혼여행

  박휘순은 인스타그램에 <말 대꾸 하지 말걸, 신혼여행, 아내말을 잘 듣자>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도 올렸는데 박휘순이 길거리에 배낭을 메고 고개를 푹 숙인 모습이었다. 아마 천예지가 찍은 사진인 것 같다. 신혼여행 모습도 팬들에게 웃음을 주는 것이 참 좋아 보인다. 또 버스에 혼자 앉아 있는 모습도 보인다. 

0123456789

  이 모습을 보면 비가 오는 날씨에 박휘순이 괜히 처량해 보인다. 혼자 앉아 있는모습이 신혼여행 온 사람 같지가 않다. 아마 이것도 천예지가 찍어 마치 박휘순이 신혼 여행을 혼자 온것처럼 연출하며 웃음을 주고 있다. 코로나때문에 해외여행은 못가지만 제주도에서 알콩달콩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같다. 하여간 천상 개그맨인 박휘순, 앞으로도 방송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해 주십시오.


박휘순 프로필

1. 생년월일: 1977년 7월 10일생

2. 학력: 인하대 연극영화과

3. 2005년 KBS공채 개그맨

4. 개그콘서트 제3세계 코너에서 회장 육봉달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