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드림팀 이창명 이상인 설거지대첩 후 아이콘택트 출연

출발드림팀 이창명 이상인 설거지대첩 후 아이콘택트 출연


​  이창명과 이상인은 출발드림팀 프로그램을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다. 그만큼 두 사람은 출발드림팀에서 커다란 영향을 미쳤던 연예인이다. 그러니 두 사람은 친분도 각별했고 서로 형동생하면서 지냈다. 그런데 2014년 출발드림팀 실미도 편에서 이창명과 이상인은 설거지 문제로 다툼이 있었다. 일명 출발드림팀 설거지대첩이다. 


  이창명이 이상인에게 막말을 하고 예의에 벗어난 말을 하자 이상인도 참지 않고 폭발하면서 두 사람은 냉랭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실제로 이로 인해 약 6년간은 서로 연락을 하지 않고 살았다고 한다. 이상인은 자신이 의견을 말해도 독단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이창명에게 서운한 감정이 있었는데 설거지 대첩 이후 두 사람은 사이가 틀어지고 말았다. 


아이컨택트 출연

  하지만 두 사람은 아이컨택트에 출연하며 지난 오해를 풀고 화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누가 자신을 초대했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출연을 했다. 도대체 누가 나의 눈맞춤 상대일까 감을 잡지 못했다. 두 사람 모두 기억에 남는 프로그램은 출발드림팀이고 조성모, 변우민, 김종국 등이 기억난다고 말했다. 안나왔으면 하는 상대를 물어봤을 때는 말끝을 흐렸다. 


어색한 이창명과 이상인

  긴장의 순간, 블라인드가 올라가자 서로의 모습을 확인한 두 사람은 어색한 침묵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이상인은 어색한 분위기가 이어지자 이창명에게 미안하다고 하며 자리를 떴다. 인터뷰실로 들어선 이상인은 누가 시켰는지 모르지만 참 불편하다고 했다. 이창명도 이상인이 나올 줄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고 하며 설거지대첩이 가장 먼서 떠올랐다고 말했다.

012345678


화해의 포옹

  이상인은 설거지대첩을 보고 자신도 놀랐지만 실은 설거지대첩때문에 감정이 쌓인 것이 아니라 4~5년 된 감정이 나타난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인은 제작진에게 집에 갈까 고민한다고 하자 이창명은 가지 않게 해달라고 했다. 이창명은 이상인에게 사과하며 옛날로 돌아가 다시 형동생하며 지내고 싶다고 했다. 이상인도 형은 늘 나한테는 형이라고 하며 화해의 포옹을 하며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했다.


앞으로 멋진 모습을...

  이상인은 만능스포츠맨처럼 느껴지는 배우라고 생각된다. 출발드림팀에서 보여준 그의 멋진 모습은 지금도 기억이 난다. 이창명도 이때 진행을 맛깔스럽게 잘 했었다. 둘이 다시 만나면 좋은 프로그램을 보여줄 것 같은데, 한번 기대해 봐야겠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