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 장민호 나이, 학력, 본명, 고향, 실패와 성공 스토리

미스터 트롯 장민호 나이, 학력, 본명, 고향, 실패와 성공 스토리


  장민호는 정말 굴곡진 인생을 살다가 실패를 굴하지 않고 도전하여 성공을 거둔 가수라고 생각한다. 미스터트롯 최종전에 살아남아 6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최근에 <읽씹 안읽씹>을 발표했는데 엄청 흥겨운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노래로 대박 성공이 기대되는 노래라고 생각한다. 일생 생활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노래로 표현해서 더욱 친근감있는 노래인 것 같다.


장민호 나이

  장민호의 얼굴은 참 동안이다. 그렇지만 1977년생으로 40대 나이이다. 처음 봤을 때는 30대 초중반인줄 알았는데 40대라는 것이 참 놀라웠다. 결혼도 했다고 알려졌지만 사실은 아직 미혼이라고 한다. 


장민호 학력과 본명

  장민호의 학력은 인천대건고를 거쳐 중부대 영극영화학 학사, 단국대 대중문화예술대학원 석사 과정을 마쳤다. 연예계와 관련된 공부를 꾸준히 해온 실력파 가수이다. 본명은 장호근이다.


장민호 고향

  장민호의 인상이 깔끔하여 서울 사람인 것 같기도 하고, 순수한 면이 있어 시골 출신이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런데 장민호의 고향은 인천이라고 한다.

012

장민호의 실패와 성공 스토리

  장민호는 원래 97년 아이돌 그룹 <유비스>라는 이름으로 연예계에 데뷔하였다. 그러나 인기를 끌지 못하고, 소속사 사장에게 얻어 맞을 정도로 힘든 시기를 보냈다. 이후 2004년 발라드로 장르를 바꿔 다시 가수에 노크를 한다. 하지만 역시 잘 되지 않았다. 

  이에 굴하지 않고 2011년 트로트로 장르를 바꿔 다시 도전하였다. 이때 발표한 노래는 <사랑해 누나>였다. 

  2012년 내생애 마지막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하며 재기하는 듯 하였으나 시청률이 매우 낮아 프로그램이 폐지되어 또 눈물을 삼킨다. 

01234

  2014년에는 <남자는 말합니다>라는 곡을 발표한다. 이곡은 성인가요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얻어 장민호라는 가수를 대중들에게 인지시켰다. 

  그리고 2020년 장민호라는 가수를 사람들의 뇌리에 박히게 하는 미스터트롯에 출연한다. 최종 결승전까지 올랐으며 이후 각종 연예프로그램에서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만약 장민호가 실패를 비관하고, 다시 도전하지 않았다면 오늘날과 같은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지는 못했을 것이다. 꾸준하게 노력하고 도전한 장민호의 훌륭한 점을 나도 본받고 싶다. 앞으로도 멋진 노래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