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5월 구매고객과 방문고객에 온누리상품권 이벤트 실시

기아자동차 5월 구매고객과 방문고객에 온누리상품권 이벤트 실시


​  기아자동차가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경기를 살리기 위한 온누리상품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는 5월 구매고객과 대리점 방문 고객들에 대해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한다는 것이다. 지역을 기반으로 한 온누리 상품권을 제공하여 침체된 지역 경기를 살리고, 나라 경제를 활성화 시키려는 목적이 있다. 

  아울러 기아차의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고 차량도 많이 팔고 싶은 마케팅이 아닌가 추측해 본다. 상품권 제공은 5월 한달 간이다.


5월 구매고객 혜택

 5월에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온누리 상품권을 제공한다. 구입한 차량별로 차등 지급된다.

K9 - 150만원​

​모닝, 스팅어 - 70만원​

카니발, 스포티지 - 50만원

​K3 - 30만원

  온누리 상품권보다 차량을 싸게 사고 싶으면 차량 가격 할인으로 대체할 수도 있다. 


전시장 방문고객

  기아차를 구매하지 않아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된 400명에게 상품권을 지급한다. 200명에게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만원, 나머지 200명에게는 모바일 해피머니 상품권 5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방문한 모든 사람에게는 박카스 CU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특별상으로 2,000명에게 실시간으로 추첨을 하여 기아자동차 계약금 지원 10만원을 제공한다. 

01


5월 감사의 달 특별혜택

  기아차 재구매 고객 100명을 추첨하여 국민관광상품권 20만원, RV 보유고객이카니발 구매 시 50만원의 대차혜택이 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